본당 및 사무실 운영 및 휴무안내

by 사무장 posted Feb 26, 2020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ESC닫기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
2. 25(화) ~ 3. 13(금) 까지 본당의 모든 미사와 회합은 모두 취소되어 있습니다.

이에따라 본당은 중앙 및 보조 출입문과 지하주차장을 폐쇄하고 있는 상태 입니다.

 

하지만 본당을 관리하기 위해

관리실은 08:00~21:00까지 운영하고

사무실은 09:00~17:00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.

(사무실은 3.1(주일)과 3.2(월)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.)

 

사무실 업무가 있으신 분은

관리실에 들르셔서 용무를 말씀하시면 중앙현관을 개방해 드립니다.

출입시 방문일지에 꼭 기록해 주시고 업무를 보시기 바랍니다.

만약 관리실에 대기자가 없을경우 문앞에 부착된 전화번호로 연락하시면 됩니다.

 


Articles

3 4 5 6 7 8 9 10 11 12